인게임 재화로 머시풀 사기 성공.

작성자: 처단자
902 10 2024-06-19
머시풀 인게임 재화 두달동안 4000티쯤 모아서 샀습니다.
저는 일단 사성수 던전 2~3천장쯤 녹이고 로어, 균어 다 탈탈 털어서 모았던거 같네요.
던전 효율은 제가 생각할땐 *판어>청던>판던>백던>주던>현던 순서로 효율이 좋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청던이 시간대비 제일 효율이 좋은거 같아요.(*판수가 많이나오기 때문인듯.)
뇌기가 4엠정도면 풀매수해서 티켓 만들어서 가도 이득일텐데 지금은 기운값들이 너무 비싸져서 비추합니다.
(*판어는 무녀있을때만 시간대비 효율이 좋은거 같아요 무녀 있고 없고 10판가량 차이납니다. 같이 많은 판수를 운좋게 함께 해주신 따닥이님 감사합니다.)
계정이 오래되어 티켓이 많아서 가능했고 대신 악세나 이런쪽에 초반에 투자를 많이해서 내실이 어느 정도 되어서 가능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사진은 공셋티이 공벞만 빨았을때인데 공압끼면 5.3은 찍을거 같네요.
적세팅은 다차침 칭호끼고 1.35에 3치 5속인데 이게 오엑기준으로 세팅한 악세여서 팔찌,귀걸이 다시 조금만 다시 건들면 5치 5속이나 4속 나올거 같네요.
(*새세계 칭호끼면1.4)

슈페랑 무녀는 머시풀에 비해 가격이 1000티에서 2000티정도는 더 나가기때문에 그럴빠에 머시풀사서 남은 돈으로 내실을 더 끌어올리자라는 생각이 더 커서 머시풀을 선택했습니다.
(머시풀 파는분이 무담보로 팔아서 조금 싸게 산것도 있는데 그거 아니였어도 살돈은 있었으니 남은 돈으로 빛지3,치손3사고 씰좀 추가했네요.
다들 참기만 하면 디마 인게임 재화로 게임플레이 하면서 u등급 딱 한번 정도는 살 수 있다고 할 수 있다고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럼 이만 제가 머시풀 샀던 비법공개?를 마치겠습니다. 요즘 디마가 패치를 잘해주는데 아쉬운것도 있지만 그래도 발전해 나가니까 다들 즐거운 게임 되십쇼.
(한번에 돈을 많이 추가해서 무언가를 사면 금방 질리는 경우가 있으니 다들 느긋하게 플레이 하면서 저 처럼 u하나 장만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