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이런 댓글 믿으시는 분들은 초등학생, 거기에 저학년인 경우가 대부분일 거라 생각합니다만서도...
XX를 다른 곳에 몇번 올리고 F5를 세번 누르면 캐시가 올라간다느니...
그런건 전혀 없을 뿐더러, 한번 당하시면 안속을 줄은 알겠지만 이게 한 사람당 5번씩 다른곳에 퍼지다보니 기하학적인 숫자로 피해자가 늘어가네요.
특히 디지몬 관련 게임인 디지몬마스터즈에는 더욱 심하고요. 글마다 이런 댓글이 달려있을 정도니...
이건 뭐 사랑의 편지, 행운의 편지보다 더 하잖아! 퍼지는 속도면으로나 방법의 쉬움으로나...
여기서 단언해 드리겠습니다만, 낚시입니다. 속지 마세요.
물론 속는 사람도 속는 사람이지만, 그런 댓글이 게시글에 올라와 있으면 상당히 보기 안좋습니다. 게시글을 쓴 사람도, 보는 사람도.
alt F4 = 창 종료
F3 = 탭 이동
F4 = 주소창
F5 = 새로고침
등... 여기서 보시듯이 글을 올리고서 Alt F4를 누르라는데, 누르는 순간 창은 꺼지며 바탕화면을 대면하게됩니다.
전혀 캐시 충전이나 버그와 상관 없는 것들이며, 로그인도 안했는데 들어온다는 캐시는 어디로 들어오는 겁니까.
애초에 그런 캐시 버그가 있다면 바로바로 막을 것이며, 그렇게 좋은 캐시 버는 방법이 있다면 혼자 쓰는게 좋기에 퍼뜨리지도 않았겠죠.
그런 몇 글자로 캐시가 충전 될 만큼 인터넷 브라우저가 허술하지도 않고 더군다나, 제일 중요한 건...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어셈블리어(게임이나 프로그램을 만들 때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언어들. ex) C, C , Java 등...)는 한국어로 된 것이 하나도 없단 말입니다!(영어죠.) 결론은 한글로 아무리 댓글을 달아봐야 저런 것이 발동 할 리가 없다는 겁니다.
매번 속으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시리라 생각되진 않지만... 부탁입니다.
속으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그게 눈에 띄는 한 모든 사람들이 피해자니까 쓸데없는 댓글 좀 그만 올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