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더럽네요
작성자 : 장비템 작성일 : 2011-07-10 조회수 : 906 추천 :
더이상 화나서 못참겠네
왜이렇게 확률이 안좋죠? 이해가안가네? 내가 생각하는건데 전 부화 기가 더좋았음 ㅡㅡ
이건 무슨 쓰래기네 내가화나는이유는 오늘그리고 전에돈쓴거  다털어서 쓴돈만해도 13t인가?넘어
내가 정말 ㅡㅡ 매일 운이없고 빡치고 진짜오늘이 정말 접고싶은날이네 내가 저번에 브이몬 질러서 4단3번보고 이건 3500개(알31개깨져서20개더삼) 쓰고 데이터 그다음에  다음에는되겠지? 하는생각에 또질렀어 데이터 1500(알36개)들고  인큐한테 감4단1개나왘ㅋㅋㅋ아정말 운없지 ㅇㅇ
그리고 오늘데이터1300개(알36개) 들고 그다음에 오늘 밤돼면 잘됄꺼같아서 6시부터 11시30분까지 기달림 다께지넼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4단? 구경못함 3단? 4번봄 정말 돌아버릴꺼같아 아냐 역전은있어..하교 알5개 삿는뎈 다께져 데이터 맛나게 먹고 터지더라고 짜증나게 매일매일 운이 더럽게 없고 그리고 갑자기 디마 팅기고 ㅋㅋ 다시키니까 또팅기고 ㅋㅋ 아화나
댓글 /700
댓글쓰기
번호 스크린샷 제목 작성자 작성일/조회 추천
1640 이런 카드사냥하려는데[1] 아구몬good
2011.07.23
0
1639 임프몬..ㅋㅋㅋㅋㅋ 쥬피터
2011.07.23
0
1638 이..이장면은!?[12] 쥬피터
2011.07.23
0
1637 베샷도전[11] 키유족
2011.07.23
0
1636 복구욤~[7] 아르꼬발레노
2011.07.23
0
1635 앙..ㅋ?[1] 아르꼬발레노
2011.07.23
0
1634 121% 폰체W ㅎㅎ 하카타리
2011.07.23
0
1633 제발여루체몬서버님들만봐주세여[3] 쫑병
2011.07.23
0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