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러는넘들잇음 반성해라...
작성자 : 신짱구 작성일 : 2011-07-11 조회수 : 272 추천 : 0
일단 내가오늘 격은일... 내가 길에서 라이터 가지고 장난치고잇엇습니다...
근데 어떤여자가 시비걸더군요..
무슨학교냐 어디사냐 담배폇나.... 시비걸대여... 전 그떄 담배를 피우지않앗고 피운것은 7시 55분에 피웟슴.. 솔직히...  근데 왠 10시에 냄새난다는거고... 왜 시비쪼는건지 몰랏는데 내가 쳐떄리면 경찰에 넘겨서...... 합의금탈라는넘인거 같은데 시비걸라면 작작걸어 ㅋㅋㅋㅋㅋ 디마에 그런애들잇으면 진짜 레알 패고싶다.... 그니까 이러는애잇으면 반성해 합의금받아가지고 디마에 캐시나 지르지말고 알겟니????  지금 이건 경고다 ㅋㅋㅋ 너희들 그렇게 신고 빨더라고 날 신고빨면 나는 그거 역으로 만들수는잇음 왜냐??? 난 그런 유혹에빠지지않으니까 내가 떄릴 마음은 있지만...
기회주는거... 그니까 이러지말고 돈없음 알바나해서 돈이나 벌어 ㅋㅋㅋ
댓글 /700
댓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조회
1334 저는 잘되는데;;[3] 53443313
2011.07.13
1333 운영자님 좀 살려줘요 언재까지 무한로딩 딘마
2011.07.13
1332 Plzz Help..Stucked[4] MarkusXI
2011.07.13
1331 역시..[1] 혜성
2011.07.13
1330 이벤트..[1] 제주도멍게
2011.07.13
1329 나만 무한로딩임? 그런거임?[3] 딘마
2011.07.13
1328 후니a님 죄송합니다. 사타나키아
2011.07.13
1327 왠지 베히모스가 느려진것같다 블러디워커
2011.07.13
1326 단 올리는방법좀요... 김현중
2011.07.13
1325 계속 서버정보를 받아오고있다는데 ?[1] 김도영
2011.07.13
1324 열렸네여 열혈바보단순무식
2011.07.13
1323 열림 14살의싸움짱
2011.07.13
1322 열려라 서버의 문!![1] 혜성
2011.07.13
1321 열려라 참께[1] 보따리
2011.07.13
1320 1번더연장하면랜강알/가크란/경벤500%중.. 14살의싸움짱
2011.07.13
 
 |  |  |  |  |  |  |  |